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Review)/맛집

[연대맛집/신촌쌀국수] 착한 가격, 푸짐한 포베이 신촌점

by 영국품절녀 2014. 8. 12.

저와 신랑은 영국에서 돌아오자마자

가장 먼저 찾은 음식이 바로 베트남 쌀국수에요.

쌀국수를 좋아하는 제가 살던 지역에는 베트남 음식점이 없었거든요.

런던에 가야 먹는 정도....

 

 

 

젊은이들이 붐비는 연대 앞에는

신촌점 포베이가 있습니다.

 

 

 

주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3-27 2층

 

 

 

 

요즘같이 외식비가 비싸서 걱정인 분들에게는 더없는 희소식~

점심 할인에다가 (쌀국수 : 8,000 -> 6,500)

 

 

하나 더!!

 

 

저녁에는 쌀국수 한그릇을 공짜로 먹을 수 있는 기회도 있어요.

(단, 2가지 메뉴 주문시)

 

 

 워낙 베트남 쌀국수 및 월남쌈, 볶음밥(면) 등이 널리 알려져서

친근하실 텐데요.

 

 

 

 

깔끔한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

포베이 메뉴들~

 

 

그럼 저희가 배터지게 먹은 음식들을 보여 드릴게요.

 

 

특선 모듬 세트

월남쌈을 포함한 튀김들이 나왔어요.

 

 

절대 빠질 수 없는 쌀국수

국물맛이 담백, 깔끔하고 양이 많아서 좋아요. 

 

 

 

 

매운 맛이 좋은 해산물 볶음 쌀국수

좀 매워서 입안이 얼얼~

 

 

늦은 점심이라 배고픈데 한번 먹어 볼까요?

 

 

 

 

스타터는 월남쌈으로 시작~

 

 

땅콩 소스를 찍어 먹었더니

고소하고 담백~

다이어트 음식으로는 제격

 

 

 

어찌보면 분식집에서 보는 야끼 만두처럼 생기기도 했어요. ㅎㅎ

 

 

쌀국수는 숙주와 양파, 고추를 많이 넣을수록 맛있는 것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해산물인 새우와 함께

매운 볶음 쌀국수를 먹었더니

땀이 뻘뻘~

 

 

 

여기서 잠깐!!!

테이블에는 젓가락, 숟가락, 냅킨, 소스 두개가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셀프바~

자신이 원하는 만큼 원없이 가져가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남기시면 앙대요~~"

 

 

 

 

더운 여름에 뜨거운 쌀국수와 입이 얼얼한 매운 볶음 쌀국수를 먹어도

마지막으로 시원한 자스민차로 입가심~ 정말 좋아요 ^^

 

 

제가 여기를 몇 번 왔는데...

항상 문을 나가면서 느끼는 것은

"양이 정말 많나보다... 무척 배부르다~꺼억!!"

 

 

 

 

점심에 갔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착한 가격에 양까지 푸짐하니 지갑 가벼운 분들에게는 제격입니다. ^^

쌀국수를 배부르게 드시고 싶다면 강추입니다.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