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Review)/제품

[은평구 안경] 고객 혜택이 많은 글라스바바

by 영국품절녀 2018. 4. 25.

 

몇 십년 만에 안경을 맞추러 갔습니다.

 

그 동안 심각하게 눈이 나쁘진 않아

영화를 볼 때 정도만 가볍게 쓰는 안경이 있었어요.

지금은 어디갔는지조차 모르겠네요.

 

그러다 어쩔 수 업이 안경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이게 뭐냐고 자꾸 물어볼 때가 있는데

잘 안보이더라고요.

노안인지 아님 시력이 나빠진건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은

은평구 안경원

글라스바바

 

은평구에서 가장 규모가 큰 안경점으로

친절하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저는 옆 동네라서 버스타고 내려서 도보로 걸어갔는데요,

이 곳은 응암역 3번 출구에서 이마트, 서부병원 쪽으로 쮹~ 걸어오시면 됩니다.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주소: 서울 은평구 응암로 335

영업시간: 10:00 ~ 21:30

예약전화: 02-354-4567

(꼭 예약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후에 갔는데 워낙 내부가 넓어 손님들이 꽤 있었어도

한산해서 좋더군요.

 

 

 

 

지역 사회 공헌에 앞장 서는 점에서

마음이 갔습니다.

 

 

 

역시 고객과의 관계도 무척 중요시하고요.

 

선글라스는 해외명품 브랜드부터

국내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진열되어 있어요.

 

 

 

글라브바바의 특별한 혜택이란?

 

1. 결제금액의 5% 마일리지 적립카드를 현장에서 즉시 발급해 줍니다.

2. 편리하고 신속한 A/S - 안경은 20분 만에 만들어져서 나와요.

3. 항상 고객님의 검안정보 및 구매정보가 확인 가능해요.

4. 고객사랑카페 "바바플레이스" 에서 음료 무료 이용 가능해요.

 

바로 이 곳이 바바플레이스에요.

↓↓

 

 

 

마치 여느 카페처럼 커피, 차, 아이스크림까지 메뉴가 다양해요.

 

 

멤버쉽 고객과 동반 1인까지 음료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안경을 기다리면서

초코 바닐라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ㅎㅎ

 

 

쾌적한 환경 조성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무료 음료 이외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네일아트가 무료로 서비스 된다고 해요.

 

 

 

그러면 구경은 이제 그만 안경을 맞춰 볼까요?

 

먼저 시력 검사를 몇만년만에 하는 것 같은데

최첨단 기능의 시력 검사가 이루어지더군요.

 

 

빠르고 간편하게 시력 검사가 이루어지고

정확한 시력 측정 결과가 나왔습니다.

다행히 눈은 많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안경테는 10,000원부터 있었어요.

가격이 착해서 좋습니다.

 

 

저는 안경을 자주 쓰지는 않을 것이라

가성비를 생각해서 저렴한 안경테와 렌즈를 선택했어요.

5만원 안팎으로 구입이 가능해요.

 

 

 

 

안경을 고른 후에

잠시 기다리는 동안

한번 쭈욱~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제 눈길을 끈 것은 다름 아닌 누진다초점렌즈

개인 맞춤형 프리폼 누진다초점렌즈로

3차원 측정 시스템이 있어

정확하게 안경을 맞춰줄 수 있다고 해요.

 

안경, 선글라스 이외에

콘택트렌즈의 종류도 참 다양했어요.

 

 

특히 글라스바바는

만 14세 이하 어린 학생들에게는

 렌즈 구입을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주 마음에 드는 정책같습니다.

 

스포츠 고글도 있었어요.

 

 

 

도수 수경도 있네요.

물놀이할 때에 아주 편하겠어요.

 

 

 

약 20분 정도 기다리니

안경이 나왔습니다.

 

직접 안경을 조율해 주십니다.

 

 

짜자잔~~

제가 구입한 안경이에요.

얼마나 가볍고 잘 보이는지

아주 맘에 쏙 드네요.

 

 

A/S 규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규모가 큰 만큼

혜택도 많고 가격도 착해서

단골 안경점으로 찜했어요.

 

울 신랑에게도 소개시켜 주려고요.

 

 

주차도 1시간 무료래요.

 

 

글라스바바 응암점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