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영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여름 핫 패션 스타일

by 영국품절녀 2011. 8. 4.



현재 제가 사는 영국 동남쪽은 한동안 여름이 사라졌다가 다시 이번 주부터 여름 날씨입니다.
날씨가 무더워지면 질수록, 영국 여성들의 노출 수위는 점점 올라가지요.
영국에서 여름 인기 아이템은 단연 짧은 핫 팬츠나 스커트, 점프슈트 입니다.

특히, 올 여름에는 짧은 청 반바지가 엄청 인기가 많네요.
하이 웨스트부터 복고풍에 이르기까지 칼라와 스타일은 참 다양합니다.

 

영국 여자들은 가장 많이 신는 신발인 캔버스화와 워커

올 여름 대세 시스루룩과 매치한 복고풍 청 반바지가 멋스럽네요.

탑샵을 가보니, 배꼽을 드러내는 짧은 티가 유행이에요.

다양한 스타일의 청반바지가 아주 발랄해 보이네요.

역시 영국 여자들의 가죽 사랑과 그물 스타킹과 잘 매치되네요.



 

다음으로는, 한국에서도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 중인 점프 슈트입니다.
영국 여자들은 여름이면 간단한 점프슈트나 치마와 민소매 티를 선호합니다.


날씬한 영국 여학생들이 이런 스타일을 즐겨 입어요.

한국에서도 인기 아이템인 톰스 브랜드는 영국에서도 인기 폭발이랍니다.


                                                                                                    (출처: Street Style in Glamour.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