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4

[웅진투게더 유아 영어]코코몽을 영어로 본다면?? 오늘은 웅진북클럽 웅진투게더의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설명해 볼까 합니다. 먼저 간단하게 웅진북클럽 웅진투게더 유아 영어에 대해 알려 드려 볼게요. Q. 웅진투게더 유아 영어란?? 직접 집에서 영어 전문 교사와 또래 아이들과 함께 하는 화상 영어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정해 매주 1회씩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유아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노래, 챈트 등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통해 영어를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어투게더 영어 수업 진행 방법 시간이 되면 수업에 입장을 하면서 시작됩니다. 약 5분간 preview 시간으로 미리보기로 배울 내용을 봅니다. 이제 약 20분 동안 영어 전문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수업을 하게 되지요. 선생님의 설명에 따라 화상을 통해.. 2018. 5. 25.
2018년 디지털 교과서 도입 - 웅진 북클럽 유아화상영어 오늘은 웅진북패드를 이용해 학습하는 점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솔직히 제가 웅진북클럽 영어 투게더를 하기 전에 다소 우려했던 점이 다름아닌 패드 사용이었어요. 아직은 아날로그 시대처럼 직접 선생님, 친구들과 만나 수업을 들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현재 우리는 디지털 시대를 살고 있지만, 아이에게는 아날로그적인 방법으로 키우고 싶은 마음이 저는 있거든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많은 어린 아이들은 휴대폰 특히 유튜브 영상에 재미를 느끼고 있지요. 저희 딸도 유튜브 영상을 무척 좋아하는지라 차라리 북패드로 학습을 하는 것은 어떨까 싶어 해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북패드의 활용법과 화상 수업이 낯설었던지 영어 노래 정도만 보더라고요. 또한 수업 집중하는 것도 힘들어 했어요. .. 2018. 5. 15.
[응암동마사지] 휴타이웰빙마사지에서 스트레스 날리자. 요즘 변덕스러운 날씨 덕분에 일교차가 커서 그런지 아기가 많이 아프네요. 아기가 아프면 엄마도 덩달아 아픕니다. ㅠㅠ 거의 세시간 정도밖에 잠을 자지 못해 스트레스 완화와 피로 회복을 위해 마사지를 받기로 했어요. 그래서 선택한 것은 "타이 아로마 마사지!!" 저희 집에서 버스로 약 12분 정도 걸리는 곳으로 차편이 좋아서 한방에 왔습니다. 761 파란 버스를 타고 응암 3동 주민 센터에서 내리시면 바로 건너편에 보이는 간판!! 태국 전통 마사지샵 휴타이웰빙마사지 주소: 서울 은평구 응암동577-7용원빌딩5층 영업시간: 24시간 / 휴무일 예약시 문의 예약전화: 02-302-9901 (주말은 예약 필수) 응암동마사지 휴타이웰빙마사지는 하나은행 응암동 지점 건물 5층에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2018. 5. 4.
[불광역 타이마사지]마사지는 웰빙왓포타이에서 7개월 넘어가는 남자 아이를 키우는 저는 얼마 전부터 팔이 저리기 시작했어요. 이럴 때에는 "마사지"가 최고지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곳은 불광역에 위치하고 있는 웰빙왓포타이 말로만 듣던 타이 마사지를 처음 받아 보는 것이라 무척 기대가 되었어요. 불광역 3번 출구에서 나온 방향으로 횡단보도 건너서 더 가다보면 보이는 건물 2층이에요. 찾기는 쉽습니다.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 697 남락빌딩 2층 영업 시간: 11:00 ~ 새벽 6:00 예약 전화: 02-389-7020 "태국 현지 베테랑 경력자" 분들이 있는 건전한 마사지샵이에요.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분위기가 태국 현지 마사지샵에 온 것 같은 착각에 빠집니다. 태국 현지 마사지샵에 가도 왠지 이런 분위기 일 것 같아요. ㅎㅎ 타이 마사지샵의 요금표.. 2018.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