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학위(석사, 박사)/영국 대학 탐방 시리즈

영국 대학 장학금 받고 학생 대표도 한다고?

by 영국품절녀 2014. 6. 11.

영국 웨스트 런던 대학교의 2014년 엠버서더 (Ambassador)장학금 소식입니다. 학교를 대표하는 학생 엠버서더 역할을 하면서 동시에 장학금까지 받을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를 소개합니다.


 

웨스트런던 대학교 (University Of West London) 는 런던에 위치한 대학으로 "관광학과" (특히 요리학과가 유명), 간호학, 심리학, 경영학, 컴퓨터 과학 분야에 있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대학입니다. 2013년 가디언 대학 가이드에서 선정한 신흥대학 순위1위와 함께, 관광학 분야에 있어서 뛰어난 업적을 인정받아, 영국 여왕으로 부터 Queen’s Anniversary Prize를 수상하기도 한 대학이지요. 특히  London School of Hospitality and Tourism은 영국 대표 요리학교로 영국 내 유명 쉐프 (메쉘린 쉐프 Heston Blumenthal와 TV 셰프 Lorraine Pascale)등이 명예학위를 받은 곳이기도 합니다. 

 

 

(출처: 구글 이미지)

 

Q. 그럼 장학금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 볼까요?

 

*장학금 이름: International Ambbasador Schoplarship
*장학금 금액 : £5,000
*장학금 지원 수: 100명

*장학금 지원 자격:
- 2014년 9월 학기에 웨스트런던 대학교에서 학사과정 또는 석사 과정을 시작하는 국제학생.
- 직접 학비와 생활비를 내야하는 학생 (즉, 다른 장학금을 받지 않는 학생)
장학금 지원 마감일: 2014년 7월 17일

 

 


Q. 학생 엠버서더는 무슨 역할을 할까요?

유학 기간 중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중에 가장 좋은 아르바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대학의 공식 이벤트에 학생 대표로 참석하여 학교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 홍보대사가 되겠지요. 학생 홍보대사 역할을 통해 대학과 영국이라는 나라를 조금 더 깊이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고요, 졸업 후 CV (이력서)에도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
 

Q. 장학금 지원 당장 신청하러 갈까요?

1. 먼저 웨스트 런던 대학교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하세요. --> 바로가기
2. 대학 웹사이트 내 검색창에 'International Ambbasador Schoplarship'치시면 바로 장학금 지원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웨스트 런던 대학교 장학금 지원하시는 분들께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영국 대학 입학 및 장학금 정보는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해외유학 대학 정보 & 장학금 검색 사이트 "핫코스 코리아" 에서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