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Review)

[홍대 미용실] 착한 가격으로 소문난 리소헤어 (디지털펌)

by 영국품절녀 2015. 3. 19.

출산 전에 머리를 강하게 말았더니 여전히 빠글거리지만

정리가 안 되는 컬 때문에 머리를 묶고 다니곤 했어요.

 

봄을 맞이하여

깔끔하게 헤어 스타일을 정리하려는 마음으로

새로 오픈한 홍대 리소 헤어에 예약~

 

 

신랑에게 아이를 맡기고

룰루랄라~ 편안 마음으로 미용실에 왔어요.

 

홍대 올리브영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쉬워요.

던킨 도너츠를 끼고 들어오면 왼편 쪽에 올리브영이 있어요.

최근에 홍대 지하철 9번 출구 앞에 올리브영이 또 생겨서 헷갈릴 수 있으니 주의!!

 

주소: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 6길 10, 4층

전화번호: 02) 830-7230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내부가 깨끗하고 활기가 넘쳐 흐르더군요.

손님이 안에 들어서기가 무섭게 전 직원이 큰 소리로 인사를 합니다. ㅎㅎ

 

 

오전에 일찍 예약을 해서 왔는데

손님들이 계속해서 많이 들어오더군요.

 

저는 은선쌤으로 당첨~~

살짝~ 기장을 잘라내고

숱을 쳐 냈어요.

 

 

디지털 펌을 하기로 결정~~

머리 끝이 좀 상해서

클리닉을 먼저 한 후에..

디지털 펌 롤을 머리 중간부터 말았어요.

 

 

기구가 뿜는 열이 뜨겁지 않도록

세심하게 신경써 주었어요.

 

 

약 두시간 반 정도 후에 완성~

아기 때문에 서둘러 해주시느라 감사하기도 하고 미안했어요.

계속해서 머리 끝이 상하지 않도록

영양제를 끊임없이 발라주는 모습에 감동~

 

짜잔~~

디지털 펌이 끝났어요.

 

컬이 이제 좀 보기좋게 정리가 되네요.

 

 

 

 

예전과 크게 달라지진 않았지만

가볍고 상큼한 스타일로 변신~~ (헤어만요. ㅠㅠ)

 

 

가격이 싸서 제 눈을 의심했어요.

지갑이 가벼운 학생들에게 희소식!!

 

 

 오픈 기념으로 컷트 50% 할인권과 함께

센스있게 머리끈 첨부

 

     Before                                                                After

 

모유 수유 끝나면 밝은 색으로 염색해야 하러 다시 올거에요.

가격이 저렴해서 반심반의했지만.. 역시 기우였어요.

특히 남자 펌 손님들이 꽤 많더라고요.

염색 손님들도 많고요.

 

봄맞이 헤어 스타일을 변신하시고 싶다면

리소 헤어로 가세요.

착한 가격과 친절한 쌤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