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 패션] 평상시 자연스러운 레이첼 빈슨의 코디

by 영국품절녀 2011. 6. 9.


2005년에 영국 어학연수 동안 알게 된 동생이 즐겨보던 미드가 바로 The O.C였어요.
자연스럽게 저도 같이 보게 되었는데, 거기에 나오는 주인공들 중 세스와 썸머의 커플에 전 푹~ 빠지게 되었어요.
특히 썸머의 역을 하는 레이첼 빈슨의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가진 그녀가 너무 좋았어요.
또한 키와 몸이 아담사이즈로 저와 비슷한 체형이라서 그녀의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많았거든요.
 이번에는 그녀의 다양한 스타일링 중에 꾸미지 않고 평상 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릴까 해요.


                        따뜻하게 여러 개 옷을 겹쳐 입었어요. 낮은 굽의 검은 부츠까지 스타일이 평범 그 자체이네요.


                                           털 조끼가 이쁘네요. 평범한 옷차림이지만 가방만은 샤넬이에요.


                             무슨 대학생 같아요. 검은 가디건에 청바지에 방한 용 부츠까지요. 샤넬 매니아인 것 같아요.


                                   그녀가 평소에 즐기는 스타일이 부츠나 워커에 청바지 차림인 것 같아요.

     

                                                   강아지랑 산책하러 나왔는데, 신발을 왜 벗었을까요?


                              롤업 청바지에 발목이 강조되는 샌들 이뻐요. 역시 유명인답게 선글라스는 필수인가 봐요.



                            약간 꾸민듯한 블라우스에 스키니 바지에 부츠입니다. 심플한 스타일을 즐기는 그녀...


                                                                 

                                  아마도 민낯인 듯 싶어요. 이렇게 입은 경우에는 레이첼을 못 알아 볼 수 도 있겠어요.


                                   작년 겨울부터 인기를 끌었던 케이프에요. 자그마한 몸에 너무 잘 어울립니다.


                                                   정말 아담사이즈가 눈에 띄네요. 워커에 호박바지에 청잠바,,,


                                키가 작은 사람에게는 정말 함부로 할 수 없는 롤업 통바지에 플랏 구두매치에요.
                                                          그래도 당당한 그녀가 보기 좋네요.



                                                올해에 유행하고 있는 통바지와 스트라이프 티셔츠 코디에요.


                              저도 그녀처럼 롤업 청바지에 플랏 구두 신고 싶어져요. 먼저 다이어트를 해야 겠어요.ㅎㅎ


                                                            어깨에 힘 좀 준 발망 스타일의 자켓이네요. 



                여름에 이렇게 심플하게 티셔츠와 청반바지에 가볍게 입고 다니고 싶어지네요. 허리 라인 예술이에요.


                                 완전 일반인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평범하게 다니는 레이첼 빌슨이에요. 그래도 이뻐요.

    
                                                                                                                             
(출처: Glamour.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