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Review)

[신촌 피부관리] 끌리오뷰티 얼굴 축소 마사지 후기

by 영국품절녀 2015. 2. 11.

마사지 받는 것을 무척 좋아하는 저는

산후 관리 이후 처음으로 마사지샵에 가게 되었어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 "신촌 끌리오 뷰티" 에요.

신촌 기차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기차역에서 신촌 명물거리 쪽으로 걸어가는 길에 있습니다.

 

 

아래로 쭉 내려오다보면 왼쪽 길가편

카페 베네 위층에 있어요.

 

 

 

끌리오 뷰티 건물 입구

 

 

피부 트러블 제품 추천 노트가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부푼 마음을 갖고 얼마나 내 얼굴이 작아질까?

끌리오 뷰티샵에 들어가 볼까요?

 

 

끌리오 뷰티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있어요.

 

 

저는 오전 11시에 마사지샵을 방문했는데

이미 2명의 고객들이 마사지를 받고 있더라고요.

 

피부 관리 상담을 받기 전에 따뜻한 녹차를 한잔 마시고

제 피부 상태에 대해 이야기 해 주셨어요.

저는 3D얼굴축소V라인관리로 결정~

 

 

마사지 받는 모습을 찍어 볼까도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가 될까봐 패스~

 

 

끌리오 뷰티의 "3D얼굴축소V라인관리" 란??

 

1. 클렌징, 각질 피지 관리 & 디톡스 마스크

 

 

이제 본격적인 얼굴 축소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클렌징과 각질 피지를 제거하기 위해 기포가 나오는 팩을 발라줬는데요,

정말 신기하게 뭔가 간지럽고 기포가 올라오는 느낌이..

제 피부 속에 있는 각질과 노폐물이 다 빠져나오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2. 데콜테 마사지

 

경락 마사지를 시작하면서 압이 괜찮은지 물어보는 것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현재 제가 수유 중이라서 목, 어깨, 등이 아팠는데

얼마나 데콜테 마사지로 잘 풀어주시는지..

잠이 스스륵~ 와서 코를 골았는지 걱정까지 될 정도였어요. ㅎㅎ

 

 

3. 얼굴 축소 마사지

 

목과 얼굴 구석구석을 핸들링과 기구를 가지고 롤링해 주는데

아프기보다는 시원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브이 라인 리프팅을 위해 압박 붕대로

얼굴 라인을 꽁꽁 감아주었어요.

정말 얼굴이 작아질 예감이 퐉~

 

관리가 끝나고 스킨 로션에

썬크림까지 발라줬어요.

 

 

헤어 정리 혹은 메이크업이 필요하신 분을 위한 공간

 

참... 끌리오 뷰티는 달팡 전문점으로

달팡 관리 프로그램이 유명한 곳이에요.

 

 

 

샵에 달팡 제품이 진열되어 있으니

달팡 제품을 쓰시는 분이나 관심 있는 분들은

직접 상담을 받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백화점보다 싸고

현금가로 하면 20% 할인이 된다고 해요.

 

 

 

여드름 전용 제품들도 팔고 있어요.

 

 

 

관리 전후로 발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어요.

 

 

 

 

끌리오 뷰티는 위매프에서도 마사지권이 할인되어 판매하고 있어요.

유명하다는 달팡 8주 마사지 관리 프로그램~

저도 달팡 기초 라인을 쓰고 있는데

다음에는 달팡 프로그램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끌리오 뷰티의 마사지 관리 프로그램

나에게 맞는 관리를 찾아 보아요~

 

 

마사지를 받고 샵을 나오는데 기분이 얼마나 좋고 상쾌한지.. 목, 어깨, 등이 무척 가벼워진 것 같아요. 집에 오니 엄마와 동생이 저에게 얼굴이 작아지고 피부결이 정리가 된 것 같다고 하네요. 제가 거울로 봐도 매끈하고 반짝반짝 윤이 나는 피부로 변신한 것 같아요. 이제 종종 마사지 받으러 끌리오 뷰티를 찾을 것 같아요. 기분 전환에는 마사지가 최고인듯 합니다. ^^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