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 연수

영국 대학 관계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by 영국품절녀 2012. 3. 20.



곧 영국유학 박람회가 이번 주 24, 25일에 있는 것 다 아시지요?

오늘은 영국유학박람회 UK STUDY FAIE 세미나 등의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세미나 일정 중 IELTS 시험에 관한 내용이 있네요. (영국 유학 시 필요하니 꼭 참석하세요.)

 
제가 이미 소개한 바 있듯이, IELTS 시험이란?

IELTS는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의 약자로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나라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능력을 평가하는 영어시험입니다. 영국, 호주, 캐나다 및 뉴질랜드의 대학 및 교육기관에서 인정하는 시험이에요.

 

아이엘츠 시험 세미나 이외에도 영국 정규유학, 조기유학, 아트.디자인 유학, 어학연수에 대한 세미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앞에서 소개한 대학 및 어학원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직접 관계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위의 관련분야로 우리나라 최고의 전문가분들께서 설명해주시니,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 (궁금증 다 해소하고 가세요.)

각 세미나는 영국 대학 (Art 포함) 및 조기유학의 교수님들, 입학사정관님과 영어학교의 교장 선생님등이 직접 오셔서 설명을 주시기 때문에 더 유익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어요.^^

 

 

현재 정규유학, 조기유학, 아트 & 디자인 유학,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 이라면 학교별 장학 혜택이 궁금하실 거에요. 박람회 혜택과 장학 혜택 안내에 관한 자료를 바로 보실 수 있게  페이지 링크 걸어놨어요.

꾸~욱 눌러주세용♥ go~go~!

자료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특히 참가 대학에 수속 신청하실 경우에 입학수속료 면제와 비자신청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드린데요. 이런 혜택 놓치면 아깝지요.

다음에는 영국유학박람회 프로그램에 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