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Review)/뷰티

[은평구속눈썹] 네이처바이아이에서 생얼 변신

by 영국품절녀 2018. 1. 17.

늦은 임신, 출산, 육아에 지쳐 내 몸에 치장하는 데에는 별 관심이 없이 살았어요.

둘째가 이제 4개월에 접어들면서 몸이 편해졌는지..

뭔가 외모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문득 들어

요즘 바쁘게 외모 변신 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속눈썹 연장하러 갑니다. 룰루랄라~~

 

 

응암동속눈썹

네이처바이아이로 가볼까요?

 

먼저 저와 같은 길치 분들을 위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릴게요.

 

저는 이마트 은평점 버스 정류장에서 내려서

도보로 약 5분정도 걸었어요.

 

정류장 앞에 올리브영이 보여요.

 

 

올리브영을 마주 보고 왼쪽으로 직진하다가

 

 

사거리가 나오면 오른편으로 갑니다.

 

 

횡단보도를 건너 왼쪽으로 계속 직진~

 

 

계속 쭉~ 가다보면

라인 안경집 옆 골목으로 들어가요.

해태 주차장 간판이 보입니다.

 

 

골목으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앞에 상가 건물이 보여요.

 

 

3층에 네이처바이아이가 보입니다.

 

 

 

상가 문을 열고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여기에요.

 

내부가 쾌적하고 안락해서 긴 시간 시술받아도

불편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제가 이 곳에서 연장 시술을 받았어요.

 

 

속눈썹 연장하는 공간은 두 곳이에요.

 

 

 

 

속눈썹 연장 뿐 아니라 직접 속눈썹 연장 강의도 진행합니다.

 

게다가 메이크업과 왁싱도 한다고 해요.

 

 

간단하게 차를 즐길 곳도 있어요.

 

 

한쪽에는 속눈썹 연장 실력자임을 인정받는 상장까지~

 

 

시술 후에 이 곳에서 얼굴 및 머리 손질 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인 내부 전경이에요.

 

 

그렇다면 속눈썹 연장에 들어가기로 해요.

 

샘플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과 길이를

주문하면 됩니다.

 

혹시 처음이거나 뭔가 변신을 극대화 하려면

전문가의 상담이 필수이지요.

 

 

저는 속눈썹의 길이가 고르지 못하고 숱도 많지 않아

자연스러우면서도 "나 속눈썹 연장했다" 정도는 티가 나는 스타일로 가기로 했어요.

 

속눈썹 연장 과정

 

약 2시간 조금 안 걸렸어요.

원래는 1시간 반 정도면 된다고 했는데 제가 잔털이 많아 그것을 다 살리느라

조금 더 걸렸다고 합니다.

 

"80% 10센치 밍크" 로 결정

 

Before

 

 

짧고 쳐진 눈썹이

이렇게 변신~

 

 

After

 

 

 

 

눈매를 길게 하기 위해 앞보다는 뒷쪽을 더욱 풍성하게 했어요.

 

두시간 동안 눈을 감고 있었더니 눈이 충혈되고 쌍꺼풀이 생겨서 어색하네요. ㅎㅎ

그런데 이질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편안해서 좋네요. ^^

신랑이 저를 보더니 "인형같아!!" 하면서 부담스러워하더니만

금새 적응이 되는지 예쁘다고 하네요. ㅎㅎ

 

 

다음 번엔 더 길게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네이처바이아이 추천합니다. ^^

 

 

[네이처바이아이]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라스트 예약은 8시에요.)

휴무일: 일요일 & 월요일

주소: 서울 은평구 응암동 111-16 301호

연락처: 02-354-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