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유럽 맛집

지중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퓨전 멕시칸 음식을 맛보다.

by 영국품절녀 2011. 8. 28.


Café des Amis라는 레스토랑은 캔터베리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은 오고 가면서 보았을 것입니다.
이 곳은 지중해의 맛을 첨가한 멕시칸 음식들이 파는 곳입니다. 다소 비싼 음식 값에, 바우처도 따로 발행되지 않으니, 학생들이 가기에는 다소 부담되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런데, 주변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음식이 비싼 만큼 양질이 뛰어나다고 하더군요. 한 달 전에 신랑의 친한 일본 친구의 가족이 캔터베리에  방문을 한 적이 있어요. 울 신랑이 그 가족들에게 캔터베리 명소를 구경시켜 드렸는데, 그 분들은 감사의 보답으로 저녁 식사를 사 주신다고 해서 저도 초대를 받게 되었지요. 저에게 맛있는 곳을 추천해 달라고 해서,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워낙 소문이 자자한 이 곳으로 그들을 안내 했지요.

 

                         캔터베리 웨스트 게이트 타워 바로 뒤에 위치한 Café des Amis


내부 인테리어를 한 번 볼까요?

액자 안에 다양한 미술 작품들이 걸려 있고요. 신나는 음악이 나오는 그런 분위기였어요.


5시라서 저녁 식사 하기에는 다소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말이라서 그런지, 레스토랑 안에는 2-3좌석이 차 있었고, 거의 다 예약 좌석으로 꽉 차 있었어요. 저희는 2시간 안에 식사를 끝낸다는 조건으로 다행히 식사를 할 수가 있었어요. 역시 맛있는 곳이라서 예약 손님이 많은 가 싶기도 했어요.

                                               주말 외식을 하고 있는 사람들


이 곳 메뉴를 보니, 음식 값이 좀 비싸긴 했어요. 각 자 좋아하는 메뉴를 골라서 시키기 시작했어요. 음료수도 각 자 취향대로 주문을 했고요. 음식이 나오는데, 모두 다 입이 쩌억~ 벌어졌어요. 양과 질이 다 만족하는 풍부한 해산물과 각 종 다양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Pollo Verde – 팬 프라이드 된 닭 가슴살에 그린 허브, 아몬드 등 크림 소스를 곁들어 만든 요리

특히 닭 가슴살 위에 소스가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Crab and Pumpkin Seed Crusted Salmon – 게와 연어 요리로 맛은 무난했던 것 같아요.
혼자 다 먹기에는 다소 느끼하기도 하고
, 양이 많아 보였어요.



 

Crispy Duck Burger - 오리 버거와 Mole 소스(매운 토마토, 과일, 견과류, 다크 초콜릿 등)와 으깬 감자와 샐러드 요리. 이 요리는 제일 별로였어요. 오리 고기와 소스 둘 다 그냥 그렇더군요. 전 개인적으로 영국에서 요리 된 오리 음식은 입에 잘 안 맞는 것 같네요. 역시 한국 유황오리가 최고에요. ㅎㅎ




Paella (2인분 용) 스페인 요리인 빠에야 일단 양이 많고, 풍부한 해산물, 닭가슴살, 스파이시한소스가 가미되어 가장 인기 만점인 음식이랍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2인분용이라고 하지만 3명이 먹어도 충분합니다. 결국 남겼거든요.



Seafood “al mojo de ajo” - 스타터로 시킨 해산물 탕이라고 해야 할까요? 큰 새우, 홍합, 오징어가 잔뜩 들어 간 요리였어요.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그 국물에 함께 서비스 되는 바게트 빵을 찍어서 먹었지요. 울 신랑하고 일본 아저씨가 특히 엄청 좋아해서 맥주 안주 삼아 먹었답니다.




여자들이 좋아했던 나초에요. 치즈가 듬뿍 올려진 나초와 칠리, 살사 소스, 사우어 크림 등을 듬뿍 묻혀서 병 맥주와 함께 먹었지요. 동방신기를 좋아하던 일본인 아주머니는 처음 드셔 봤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6명이 모두 시킨 음식과 음료수입니다. 정말 상다리 부러질 정도로 시켜서 엄청 먹었지요.

모두들 음식이 너무 맛있다고 흥분하면서 정신없이 먹었답니다.

 

 

               저희는 좋은 분들과 함께 이런 맛있는 음식까지 먹을 수 있어서 일석 이조 였지요.


캔터베리에 사시는 분들 중에 이 곳에 가실 분들은, 양이 많으니 3-4명 정도 같이 가서 2인분 빠에야 하나에 메인 요리 하나 더 시켜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학생 할인이 있으니 학생증 꼭 챙기시고요. 점심 특선 메뉴는 다소 저렴하니, 꼭 가보세요.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 주시거나, 로그인 필요 없으니 부디 추천 손가락 꾸욱 눌러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