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위드 블로그를 통해 케인이라는 가수의 두 번째 싱글 앨범을 선물 받았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가수의 앨범을 듣게 되어 감회가 새로웠답니다.
잘 알지 못하는 가수의 음반이라서 그런지 큰 관심 없이 CD를 듣게 되었는데...



완전 맘에 드는 곡 하나를 발견했어요.


가 예 이유

이 곡은 멜로디보다는 진솔하고 정말 공감이 가는 가사에 집중해서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가사가 다소 선정적이면서도, 미화하는 곡들과는 달리, 실제로 있음직한 남녀에 대한 가사가 참 재미있습니다. 그 중에 한가지 이유가 평상 시 신랑이 저에게 하는 말과 비슷해서 그런지 무척이나 맘에 듭니다.

신날 면 짓는 엄말 라대는 아이같은 정 ~  (울 신랑한테는 제가 이렇게 보이나 봅니다. ^^)

아마도 "니가 예쁜 이유" 가사에 나오는 가사들을 들으면서 보시면,
여자친구(애인 및 아내) 가 있는 남자 분들은 고개를 막 끄덕이면서 미소를 짓고 있을 것만 같아요.

Listen, plz~~





케인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어떤 말로도"

말로~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어떤 말로도 자신의 사랑하는 마음을 상대방에게 표현할 수 없다는 그런 내용이에요.
부드러운 멜로디와 촉촉한 케인의 목소리가 참 잘 어울립니다.
집에서 향이 좋은 커피 한 잔을 들고 아무 생각없이 편안하게 들으면 참 좋을만한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가사를 들으면서 어떤 말로도 모자라는 나의 누군가를 생각해 보세요.

어떤 말로도, 그 어떤 말로도~
사랑이라는 말로는 모자라~






두 번째 곡, 날아요~

날아요~라는 곡은 좀 멜로디와 목소리가 늘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졸릴 때 들으면 자장가처럼 느껴지네요. ^^  우리 꿈에서 날아요~~~






마지막으로, 브라이언 맥나잇의 Still 을 케인의 목소리로 감상해 보세요.
브라이언 맥나잇의 촉촉하고 감성적인 목소리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 드는 케인 버젼의 Still입니다.
케인은
 수염과 중절모, 기타를 들고 다소 딱딱하게 터프한 느낌이 나게 부릅니다.


I Still think about you
Still dream about you
Still want you and need you by my side...





  이 외에도 케인이 부른 브라이언 맥나잇의 곡이 더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꼭 들어 보세요.


                                                                        (출처: Youtube.com)

음반 리뷰를 통해 케인이라는 가수를 알게 되고, 달달한 그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울 신랑이 참 보고 싶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러브송을 들으면서, 가장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항상 귀에 못이 박히게 듣게 되는 일명 인기 가요와는 달리 풋풋하고 달달한 케인의 목소리~
                            신인 가수에게도 많은 사랑과 관심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영국품절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리니 2012.01.05 15:12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어머, 가사가 너무 재밌어요.
    그래서 자꾸 듣는 중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