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 여행/영국

영국 남자 만나려면 꼭 가봐야 할 런던 명소

by 영국품절녀 2012. 4. 15.



전에 "일부 한국 여성들로부터 괜찮은 영국 남자를 어디서 만나냐?" 는 질문을 받고 온라인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찾은 내용을 말씀드릴까 합니다. 한국 미혼 남녀들이 괜찮은 이성을 찾기 위해 속칭 물이 좋다는 클럽, 스포츠 센터, 레스토랑 등에 가는 것처럼요, 영국 특히 멋진 남성들을 만날 수 있다는 런던 명소들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그냥 가볍게 읽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 

 

1. 테이트 모던 (Tate Modern)

런던의 명물인 테이트 모던은 예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에요. 특히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남자친구를 원하는 여성들은  이 곳을 자주 방문하세요.

                                                         (출처: 구글 이미지)

Tip. 주변을 느릿느릿 걸으면서 맘에 드는 남자를 물색하라. 그리고 대상이 포착되면, 자연스럽게 그에게 접근한 뒤에 작품에 대한 그의 의견을 물어 보면서 대화를 시작하라.

 

2. 애플 스토어 (The Apple Store) - 런던에 있는 Regent’s St, Covent Garden & Brent Cross

어떤 지역이든 애플 스토어에 가면 젊고 어린 남자들이 애플 제품을 구경하고 있어요. 

                                                              (출처: 구글 이미지)

Tip. 맘에 드는 남성에게 애플 제품에 대해 의견을 나누거나, (궁금하지 않아도) 무조건 질문을 해라. 

 

3. 해롯 백화점 (Harrods)

영국에서 제일 럭셔리한 백화점이 바로 해롯이지요. 이 곳에서 쇼핑을 하는 남자들이라면 어느 정도 직업 및 경제력이 있다고 볼 수 있겠어요.

Tip. 1월 세일 기간에 해롯 백화점에서 남자 물건을 쇼핑하는 척 하면서 쇼핑하는 남자들을 눈여겨 보라. 당장 해롯 7층으로 가라.

 

4. 윔블던 (Wimbledon)

윔블던은 매년 6월마다 테니스 경기를 보려는 영국인들로 붐빕니다. 이 곳에서 경기를 보면서 괜찮은 남성도 만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인 셈이지요.

Tip. 당신이 좋아하는 테니스 선수의 경기를 보러 가라. Murrayfield는 휴식을 취하면서 경기는 보는 사람들이 있는 곳이므로, 이 곳에서 함께 경기를 보면서 응원을 하다보면 친밀해지겠지요?

 

5. 대영 도서관 (The British Library)

대영 도서관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으로 유명하지요. 전에 제가 대학을 다닐 때 저희 교수님이 이렇게 말씀하셨지요. "괜찮은 남자는 도서관에 있다." 고요.

Tip. 책을 읽으면서, 맘에 드는 남자를 보며 계속 응시해라. 그러면서 유혹적인 미소를 날려라.

 

6. 큐 왕립 식물원 (Kew Gardens)

세계에서 제일의 식물원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이 곳은 식물 및 다양한 자연 환경을 볼 수 있을 뿐더러 카페, 레스토랑 등도 많답니다.

                                                            (출처: 구글 이미지)

Tip. 식물원을 구경하면서, 구경 온 남자에게 대화를 시도해라. 그리고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차를 마시거나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라.

 

7. 야외 공연장 (Open Air Theatre)

영국의 긴 여름에는 리젠트 파크 등지에서 열리는 다양한 공연 및 행사가 있어요. 또한 이러한 야외 공연장에는 바베큐를 즐기기도 하지요.

Tip. 여자 친구들끼리 함께 공연 전 후로 바베큐를 즐기거나, 돗자리를 깔고 앉아서 놀다가, 자연스럽게 주변에 있는 남자들과 함께 동석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8. 하이드 파크 (Hyde Park)

엄청 큰 면적을 자랑하는 공원인 하이드 파크에는 개를 데리고 산책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출처: 구글 이미지)

Tip. 특히 일요일 아침에 멋있는 런던사는 남자들이 개와 산책을 한다는 제보가 있어요.

 

9.영국 군인 피트니스 (British Military Fitness)

런던에 25군데 있는 피트니스라고 해요. 이 곳에 가면 몸 좋은 남자들이 가득 하다고 해요.

Tip. 운동을 알려달라고 하면서, 몸매 칭찬을 해 주면서... 런던 사시는 분들, 빨리 등록하세요.~

 

10.  말 없이 눈으로만 하는 데이트 (Silent Dating)

미혼 남녀들이 맘에 드는 이성을 찾을 수 있도록 여러 사람들을 돌아가며 잠깐씩 만나 보게 하는 스피드 데이트와 비슷하지만, 단 말은 하지 않아요. 종종 이러한 데이트 행사가 런던 레스토랑 등지에서 이루어지는 것 같아요. 약 2~3분 동안 말 없이 눈이나 혹은 바디 랭귀지를 통해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기도 한다고 해요.

Tip. 좋은 첫 인상을 만들고, 눈으로 말하는 연습을 해야 겠지요?

 

                                                                      (출처: 구글 이미지)

                                                                                                                            (글 출처:www.gettheguy.co.uk)

이 기사에 대한 댓글을 보니, 다들 어느 정도 공감한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일부는 너무 감사하다면서, 이 곳에 자주 가봐야 겠다고도 했고요. 그런데 앞에서 알려 드린 런던 명소들은 런던 여행 시 꼭 들렸으면 하는 곳이므로, 굳이 남자 사냥이 아니어도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