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학위(석사, 박사)

영국 대학 진학에 성공한 학생들이 알려주마

by 영국품절녀 2014. 7. 4.

영국 대학 입학을 하는 데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이미 다수의 포스팅을 통해 알려 드린 바 있는데요, 최근에 점점 한국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는 방법이 바로 파운데이션 및 디플로마 과정입니다. 제가 영국에서 일했던 칼리지에도 파운데이션 과정이 있었는데, 한국 학생들이 꽤 많았거든요. 굳이 한국뿐 아니라 중국, 일본, 러시아, 서유럽 등등 많은 외국인 학생들이 선호하는 영국 입학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파운데이션 및 편입 과정을 성공하여 영국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들이

예비 진학생들에게 자신의 노하우와 경험을 나누려는 시간을 마련했어요.

 

실제 재학생들과 함께하는 영국 파운데이션 및 편입 보장 과정 2014년도 상반기 설명회를 오는 7월 10일 목요일에 진행합니다. 본 설명회는 타 설명회와 달리 "실제 영국에서 직접 대학교 진학 예비 과정(파운데이션 과정)과 명문대 2학년 편입 과정(디플로마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고 대학에 진학 및 편입을 한 경험자들이 직접 참여" 함으로써 보다 실질적이고 정확한 유학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 9월 혹은 내년 9월에 과정을 시작하려는 학생들의 경우

파운데이션 과정과 디플로마 과정이 실질적으로 어떻게 운영이 되는지, 과정 평가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실제 진학 결과는 어떠한지”와 같은 살아있는 정보를 직접 얻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더불어 영국 대학 시험인 IB 성적이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은 학생, 검정고시로 영국 대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 영국에서 파운데이션이나 A Level 을 했지만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한 분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설명회 일시: 2014년 7월 10일 목요일 오후 5~7시

장소: 영국유학닷컴 서울 강남 센터

오시는 길: 강남역 2번 출구에서 약 10m YBM어학원 옆 왼쪽 골목으로 올라 오시면
우측에 위치한 우인빌딩(1층에 CU 편의점) 13층에 영국유학닷컴이 있습니다.

•영국 명문대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 안내
•영국 명문대 편입 과정 안내
•실제 재학생들이 알려 주는 영국 유학 성공기

참가 문의: 영국유학닷컴 서울강남 센터 02-563-0901

 

※ 설명회 후 개별 상담 가능하오니 많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
※ (영문) 고등학교, 대학교 성적표를 지참하시면 입학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영국유학닷컴에서 정보를 무료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