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품절녀의 영국 귀양살이 seasno 1 (2010-2014)/영국인과 문화

유명인 아들 덕에 대박난 영국인 예비 부부

by 영국품절녀 2012. 2. 12.



영국 아줌마를 통해 전해 들은 영국 유명인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 드릴까 합니다.

한 영국인 커플이 결혼식을 테마 파크에서 하기로 했답니다.
그런데, 결혼식을 앞두고, 테마 파크 측에서 전화가 걸려 왔지요.


테마 파크 관계자:  죄송하지만, 손님의 결혼식을 다른 날로 변경하면 안 될까요? 
                          왜냐하면, 그 날 유명인(Celebrity)이 꼭 사용해야 한다고 해서요.
예비 부부 : 싫은데요.

며칠 후
테마 파크 관계자: 손님, 그 유명인이 결혼식 비용을 부담하겠다고 하니, 결혼식 날짜를 변경해 주실 수 있겠어요?  그 분은 그 날이 아니면 절대 안 된다고 해서요.
예비 부부: 싫은데요.

그러나 며칠 있다가 다시 테마 파크 측에서 다시 전화가 와, "신혼 여행 비용까지 부담한다고 하는데 바꿔 주실 수 있나요?" 그러나 이 예비 부부는 초지 일관 "아니요, 우리 돈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자 또 다시 며칠 후 테마 파크 축에서 마지막으로 걸려온 전화의 내용
"그 유명인이 신혼 집 마련 비용까지 대 준다고 하는데요?"

이 전화를 받은 예비 부부의 대답은? 

"YES, WE WILL." (그렇게 하지요.)



이정도면, 도대체 영국 유명인이 과연 누구인지 궁금하시겠지요?

바로, 영국에서 수입이 제일 많다는 축구 선수...............  아시겠지요???



                                                    (출처: dailymail.co.uk)
                                      바로 데이비드 베컴이랍니다.

자세한 전후 사정을 들어보니, 데이비드 베컴은 아들의 생일 파티를 테마 파크에서 해 주기로 아들과 약속을 했던 거에요. 그런데, 막상 그 날에 테마 파크에 결혼식 행사가 예약 되어 있었던 겁니다. 그렇다고, 아들의 생일 날을 바꿀 수는 없잖아요. 또한 아이에게 약속을 했으니 다른 장소로 바꾸는 것도 원치 않았고요.

베컴은 예비 부부를 설득하기 위해 결혼식 비용, 신혼 여행 비용, 거기다가 집까지 장만해 주게 되었지요. 그 영국인 예비 부부는 완전 로또 맞았다는 기분이 들었을 것 같아요. 저 같았으면 신혼 여행비까지 해 준다고 했을 때 바로 "OK" 했을 것 같은데 말이지요. 역시 끝까지 버티는 사람이 진정한 승리자 인가 봅니다.

우연치 않게 결혼식 날짜와 장소를 잘 잡은(?) 영국인 커플
오래도록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