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Review)

[홍대 에스테틱] V라인이 당장 필요하다면 여기로

by 영국품절녀 2015. 3. 18.

출산 후에 살인지 부종인지 구분이 안 가는 저는

 CD로 가려지는 작은 얼굴 만들기에 도전합니다. ㅎㅎ

 

KBS 방송에도 나왔다는

홍대 피부 관리실인

"연 피부네일"

 

 

홍대 9번 출구에서 나오면 보일 정도로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버거킹 위층이라 더욱 찾기 쉬워요.

 

 

건물 3층에 있는데..

연피부 네일 광고가 쫙 ~ 게시되어 있어

참고가 가능합니다.

 

 

이 곳은 피부, 네일이 함께 이루어지는 토탈샵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이뻐질 수 있답니다. ㅎㅎ

 

 

 

요즘에는 네일과 속눈썹 연장을 안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얼마나 가꾸는지...

 

 

속눈썹 연장 가격이 좀 저렴한 것 같아요.

 

 

저도 손과 발을 예쁘게 가꾸고 싶은 마음이...

하지만 지금은 육아에 전념하기 위해... 참으렵니다.

 

 

봄이라서 그런지

밝은 알록달록 색상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제가 첫 손님일 정도로 일찍 갔는데

잠시 대기하는 동안

네일을 받으러 오는 분들이 꽤 있더군요.

 

 

벽에 보이는 명품 뒷태 라인을 보면서

한참 부러워하다가

드디어 작은 얼굴 만들기에 돌입~~

 

 

 

마사지방 안으로 들어가보니

깜짝 놀랄 만한 향토방이 있네요.

 

 

마음이 급~ 편안해지면서

빨리 침대에 눕고 싶었어요.

 

 

깔끔하고 정갈하게 마사지 도구들과 제품들이 놓여 있어요.

 

 

제가 워낙 마사지 받는 것을 좋아해서 다양한 곳에서 체험을 했는데..

이 곳은 제가 가 본 곳들 중에

무척 만족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어요.

 

 

1. 강한 핸들링 최고~~

저는 작은 얼굴 마사지를 받으러 왔지만,

얼굴 마사지에 앞서 육아 피로가 쌓인 목, 어깨, 등, 팔, 손 등 정성껏 풀어 주었어요.

물론 데콜테 마사지라고 해서 여느 샵에서도 상체를 풀어주긴 하지만,

이 곳 핸들링은 최고입니다. (저는 강한 핸들링이 좋거든요.)

 

 

2. 자연 친화적인 제품과 분위기

향토방에서 아로마 향을 코를 느끼면서 깊은 호흡과 함께 마사지가 시작되요.

마지막에는 귀리 등으로 만든 마사지 팩이 들어갑니다.

 

 

3. 정말 한번 효과로 V 라인~

저는 출산 후에 얼굴 살이 많이 빠졌어요.

하지만 울퉁불퉁하면서 피부가 쳐지고 생기가 없었는데요,

마사지 한번으로 제 얼굴에도 V 가 보입니다. ㅎㅎ

 

Before 

 

 

After 

 

변화 보이시나요? ㅎㅎ

 

원래는 마사지가 끝나고 팩이 두개가 올라가는데, 저는 안타깝게도 예상보다 마사지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팩 하나만 받고 왔어요.  깜짝 놀랐던 것이 1시간 정도면 끝날 줄 알았는데, 거의 2시간 정도는 걸릴 정도로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마사지를 해 준다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마사지 1회 효과로도 3~4일 정도까지는 유지된다고 했어요.

 

혹시 육아로 목, 어깨, 등이 아프거나

얼굴 V 라인이 당장 필요한 상황이라면

꼭 홍대 연피부 네일을 찾으세요.

 

참, 연피부 네일은 홈페이지도 있으니 일단 방문해 보세요.

http://www.yeonskin.co.kr/index.html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