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학위(석사, 박사)

선배가 직접 진행하는 영국 명문 LSE 진학 설명회

by 영국품절녀 2014. 9. 23.

요즘 국내 대학에 재학중이거나 혹은 대입 준비를 하는 학생들 중에는 영국 대학 입학에 관심을 갖는 비율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영국에 있을 때에도 자퇴를 한 대학생들, 고등학교 1학년을 마치고 온 학생들까지 많이 만났거든요. 대부분 이들이 선택하는 대입 전형은 영국 대학의 파운데이션 코스입니다. 물론 영국 대학 입시 전형에는 IB, A-LEVEL이 있긴 하지만, 파운데이션만큼 짧고 그나마 쉬운 과정은 없을 거에요.

 

 

 

☞ 온라인 예약을 하시려는 분들은?? --> 바로가기

 

 

 

 

그럼, 어떤 설명회인지 기본 정보는 알고 오세요.

 

Q. 파운데이션이란 무엇인가요?

파운데이션 과정은 영국 대학 예비 과정을 의미하며, 영국의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외국인 학생들을 위해 영국 정규 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대학 시험인 2년 과정은 A-Level을 1년 과정으로 축약한 "외국 학생을 위한 대학입학 준비과정"입니다.

 

LSE 파운데이션

국내에서 LSE 진학 파운데이션으로 알려진 본 과정은 LSE에서 과정 및 평가 방식을 설계하고, 세계적 교육 그룹인 Cambridge Education Group에서 운영하는 최상위 파운데이션 과정으로 정식 명칭은  University of London International Foundation Programme Academic Direction by LSE  입니다.

LSE를 포함한 영국 Top10 대학교 진학을 목표로 만들어진만큼 그 입학 기준도 높고, 과정 자체가 다른 파운데이션에 비해 어렵기 때문에, 전 세계 지원자 중 오직 25여명만 선발되어 운영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학업 능력이 우수하고, LSE와 같은 최상위 영국 대학으로의 진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런던 대학 파운데이션

옥스포드, 캠브리지 대학과 함께 영국 3대 대학으로 손꼽히는 런던 대학교 진학에 가장 유리한 파운데이션입니다. 런던 대학교 중 하나인 Birbeck 대학에서 진행되는 본 파운데이션 과정을 성실히 이수할 경우, Queen Mary, Goldsmiths, Royal Holloway 등과 같은 런던 대학교에 입학이 보장되기 때문에 런던 대학교 및 영국 명문대를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도전해 보세요.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대학은 Netherland University 랭킹 1위(QS), World Universiry 랭킹 49위(Times)의 명문 대학입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높은 대학 수준에도 불구하고, 비용적인 면에서 타 세계 100위권 대학들과 비교했을 때 70% 수준에 불과합니다. 또한 파운데이션 학부 본 과정이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는 큰 매력이 있어 최근 한국 학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온라인 예약을 하시려는 분들은?? --> 바로가기

 

런던 및 네덜란드 명문 대학 입학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영국유학닷컴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