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Review)/뷰티

[종로 미용실] 볼륨매직은 에이난 경희궁점에서

by 영국품절녀 2018. 6. 6.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요.

미세먼지 때문에 문도 마음대로 못 열어놓고

아주 힘드네요.

 

게다가 지저분한 헤어 스타일까지 저를 힘들게 만들어서

모처럼 아기를 남편에게 맡기고

머리하러 외출했어요. ㅎㅎ

 

이번에 제가 찾아간 곳은

"a. NAN 경희궁점" 이에요

 

서울역사박물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에이난 경희궁점

주소: 서울 종로구 경희궁 2길 7

영업시간: 10:00 am ~

예약 전화: 02-722-8991

 

문을 들어서면 직원 분들이 반갑게 맞이해 줍니다.

저는 오픈하자마자 입장을 해서

직원 분들이 아주 바삐 움직이고 계시더라고요.

 

 

 

직원 분의 안내에 따라

소지품을 맡깁니다.

 

 

샵 안에 카페가 있어

바로 내린 향기 좋은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었어요.

 

 

 

마치 샵 내부가 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특히 아베다를 사용하는 매장이라

염색은 아베다 제품을 사용한다고 해요.

 

 

혹시 아베다 좋아하는 분들은

샵에서 샴푸를 구입하면 시중가보다 저렴하다고 해요. ㅎㅎ

 

 

 

얼마만의 자유인가...

혼자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이 시간 너무 소중해요.

 

 

제 머리 상태는 이렇습니다.

 

BEFORE

 

 

풀고 다니기엔 컬이 지저분하고

더워보여요.

 

 

 

 

제 헤어를 변신시켜줄 현아 디자이너 샘은

"볼륨 매직"을 권하셨어요. (차분한 스타일을 원했거든요)

다만 컬이 아직 많이 남아 있어 끝은 그대로 남기고

볼륨 매직을 하기로 했습니다.

 

변신 시작~~

 

 

컬 부분이 상해서 클리닉도 해 주셨어요.

 

 

 

숱 많은 제 머리를 말리기 위해 두 분이 ㅎㅎ

제가 아기를 남편에게 맡기고 온 터라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서

최대한 빨리 끝내달라고 부탁을 드렸어요.

 

 

예전에는 파마가 길어지면 졸립고

현아샘의 빠른 손놀림과

즐거운 대화로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주말이라 손님이 엄청 많네요.

특히 주말에는 예약하지 않으면 한참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약 3시간이 지나고 짜잔~~

 

AFTER

 

제가 딱 원하는 차분하면서 아래는 컬이 살아있는 스타일!!!

너무 맘에 듭니다.

 

 

차분하고 깔끔한 헤어 스타일을 보니

기분 좋네요. ^^

 

 

고급샵 답게

헤어 제품이 좋은지 파마 냄새도 거의 안 나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회원권을 구입하면 할인가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요.

 

 

네이버로 예약을 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가격이 궁금하시면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에이난 경희궁점에 가시면

현아샘을 찾아 주세요.

 

본인 스타일에 맞는 헤어를 찾아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신답니다.

 

또한 부탁드린 시간 내에 끝내주시기까지..

손님들이 많아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있다고 하셨지만

워낙 스텝분들이 잘해주시더라고요.

 

 

남편과 아이가 예쁘다고 칭찬해줘서

더욱 좋았습니다. ^^

현아샘 감사해요!!

 

이 글은 위블을 통해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