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학위(석사, 박사)

(설명회) 해외 유학의 꿈, 여기에서 이루어집니다.

by 영국품절녀 2015. 2. 23.

설날은 잘 보내셨나요? 올해 유학을 계획중인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영국유학닷컴에서는 삼일동안 릴레이 유학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먼저 무슨 설명회인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자신이 원하는 일정은 꼭 기억해 놓았다가 놓치지 마세요. ^^

 

1.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네덜란드의 서울대로 불리우는 암스테르담 대학교에 진학 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이번 설명회에는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을 총괄하는 Cambridge Education Group 한국 지사 김유선 팀장님도 함께 참석하여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함께 대학 진학 성공 스토리를 함께 공유할 예정입니다

파운데이션 과정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암스테르담에서의 생활은 어떤지 등 유학원에서는 들을 수 없는 살아있는 정보를 직접 얻을 수 있는만큼, 네덜란드 유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

 

✱ 설명회 참가자 특전
1.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입학 수학 시험 관련 정보
[참고] 암스테르담 대학 파운데이션 자체 수학 시험 안내
2.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신청자에게 200만원 상당의 어학연수 4주 무료 수강 혜택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 바로가기

참가신청 바로가기

 

 

2. 졸업생이 진행하는 LSE & 런던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하버드 대학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런던정경대(LSE) 진학 및 영국 최고의 명문, 런던 대학교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 과정 설명회가 2015년 2월 26일 영국유학닷컴 강남센터에서 진행됩니다.

 

LSE 진학 및 런던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설명회
일시: 2015년 2월 26일(목) 오후 4시 ~ 6시
장소: 영국유학닷컴 강남센터 (2호선 강남역 2 또는 3번 출구)
•설명회 내용
– 1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런던정경대(LSE)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 과정
– 2부: 영국 최고의 명문, 런던 대학교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 과정
•참가비: 무료
•참가신청: 온라인 예약
•주최 및 문의: 영국유학닷컴 (전화: 02-563-0901)
•후원: 해외대학교육협의회

※ 설명회 참석 시 고등학교 영문 성적표를 지참하시면 파운데이션 입학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런던정경대(LSE)에서 석사과정을 졸업하고 현재 Korea Cambridge Education Group, Foundation Campus에서 Market Development Manager를 맡고 있는 김유선씨가 직접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 바로가기

참가신청 바로가기

 


3. 맨체스터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영국명문대학 맨체스터 대학교에 진학을 희망하시나요? 맨체스터 대학교 입학 보장 과정 – INTO Manchester 파운데이션 과정 설명회가 2015년 2월 27일 영국유학닷컴 강남센터에서 진행됩니다.

 

맨체스터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설명회
일시: 2015년 2월 27일(금) 오후 4시 ~ 6시
장소: 영국유학닷컴 강남센터 (2호선 강남역 2 또는 3번 출구)

설명회 내용 중국 세계 대학 학술 순위 38위, 영국 QS 세계 대학 순위에서는 30위, US 뉴스&월드 리포트에서 32위를 차지한 맨체스터 대학교로의 진학을 보장하는 ‘INTO Manchester 파운데이션’과정에 대한 안내 및 대학 생활 안내
참가비: 무료
참가신청: 온라인 예약
주최 및 문의: 영국유학닷컴 (전화: 02-563-090102-563-0901)
후원: 해외대학교육협의회

※ 설명회 참석 시 고등학교 영문 성적표를 지참하시면 파운데이션 입학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영국에서 파운데이션 과정을 거처 맨체스터 대학교를 졸업한 오YM씨를 가 직접 참석하여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영국 맨체스터 대학교 진학 방법 및 대학 생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맨체스터 대학교 졸업생이 직접 알려드리는 생생한 유학정보를 통해 보다 구체적인 여러분의 영국 유학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영국유학닷컴으로부터 소정의 광고비가 제공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