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품절녀 & 남 in UK/이슈가 되는 발칙한 주제들

내 블로그 유입어 일순위, 가슴 D컵 실제 크기

by 영국품절녀 2014. 11. 14.

요즘에는 다음뷰 종료와 함께 새로운 방문객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하는 것이 힘들 뿐 아니라 이미 아시는 분들도 "영국 품절녀" 라고 번거롭게 검색을 해야만 합니다. 종종 다음 블로그 메인 창에 제 글이 포스팅되는 날에는 그나마 일시적으로 방문객들이 많아지긴 하지만요. 다행히도 다양한 포탈 사이트를 통한 검색 유입이 점점 늘고 있다는 사실과 함께 정말 재미있는 유입어로 제 블로그에 방문하는 분들이 참 많다는 것을 알았답니다.

 

" 바로 가슴 D컵 실제 크기~~

제 블로그 유입어 1위는 "가슴" 입니다. "

 

 

 

매일 꾸준히 "가슴 크기" 검색어 유입으로 제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꽤 됩니다. 이전의 글들을 찾아보니, 확실히 저도 자격지심이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영국에서 경험한 가슴 크기에 대한 글들이 꽤 있더라고요. 그만큼 저도 확실히 가슴에 대한 관심이 많나 봅니다. ㅎㅎ 영국 여자들의 평균 가슴 크기가 D컵이라는 말에 깜짝 놀라면서, 실제로 제가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큰 가슴으로 눈이 자연스럽게 가기도 했어요. 한국 여자들의 평균 가슴 크기는 A컵이라는데... 평상시 좀처럼 보기 힘든 D컵을 여기저기에서 보니 그럴만 하지요.

 

 

가슴 관련글 모음

 

하지만 오랜만에 한국에 와 보니, 확실히 요즘 10~20대 여성들의 성장 발육은 눈에 띄게 달라졌더라고요. 전효성, 지나와 같은 20대 여자 연예인이 대중에게 주목을 받는 이유가 바로 가슴 크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연예인은 물론이고 일반인들 중에도 날씬한 몸매에 가슴은 엄청 큰 사람들이 꽤 많아졌어요. 솔직히 진짜도 있겠고 가짜(?)도 있겠지요.

 

 

(출처: 전효성 화보 @ ichannela.com) 

큰 가슴 하나로 남심을 초토화시킨 베이글녀 전효성

 

남자들이 여자의 가슴 크기에 집착한다는 사실은 아무리 개인차가 있다 하더라도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을 선호한다는 통계를 여기저기에서 볼 수 있을 겁니다. 특히 언제부터인가 대세는 베이글녀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점점 우리나라에서도 가슴 수술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고 하니까요. 사실 남자들 뿐 아니라 여자들도 가슴 크기에 관심이 꽤 많습니다. 특히 가슴 수술은 자기 만족감이 가장 크다고 할 정도라고 하니, 가슴 크기는 남녀 모두에게 중요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제가 현재 수유를 하는 산모다 보니, 여성성의 상징, 섹시 부위인 가슴이 잠시 아기를 위한 밥통으로 보이네요. 임신을 하면 작았던 가슴이 부쩍 커지기 시작합니다.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대부분 사이즈가 커지기 마련이지요. 그러다가 젖량이 늘면서 가슴은 점점 풍선처럼 부풀고 빵빵해집니다. 어떤 남편들은 내심 출산 후 부쩍 커버린 아내의 가슴에 큰 만족을 느낀다고도 하는데요, 현재 산후 조리원에 있는데, 산모들의 가슴이 얼마나 큰지 영국 여자들의 평균 가슴 사이즈 혹은 그 이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출처: Google Image)

 

이처럼 가슴이라는 부위는 섹시 아이콘의 상징일 뿐 아니라 한 생명체를 키우는 역할까지 합니다. 언제부턴가 제 블로그의 유입어 1순위가 가슴이 되면서 이렇게까지 가슴 크기에 관심이 많나 흥미롭기까지 했답니다. 앞으로 어떤 새로운 유입어가 등장할지는 잘 모르겠으나, 한동안은 제 블로그에 가슴 D컵 실제 크기 유입어의 인기는 계속 될 전망입니다. ^^ 

아래에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더욱 힘이 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