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영국의 거리패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어요.
            
특징으로는 스앤매치빈티지 스타일에 포거스를 맞추어서 감상하시길~


청청 패션으로 요즘 롤업 진이 유행이에요. 발랄해 보이지요. 거기에 클래식한 캐쥬얼화가 이뻐요.

청 오버롤에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포인트를 준 블랙 아코디온 카라가 특이하지요.

 

청 스키니 바지와 운동화에 도트 티 꾸미지 않은 듯한 스타일 좋아요.

시스루 스타일의 화이트 드레스에요. 마른 몸매에 딱 어울릴만하지요.

청바지가 특히하지요. 거기다가 겨자색 가디건과 가방의 디자인도 맘에 들어요.

 

요즘 청바지든, 면바지든 다들 롤업으로 해서 입네요. 발랄하니 참 이뻐요.

청 반바지에 심플한 티와 플랏 슈즈로 영국 거리 단골 패션입니다.

시스루 니트에 롤업한 반바지와 워커~

5월이 되면서 핑크, 오렌지 등등 원색적인 칼라가 눈에 띄네요.

전체적인 톤과 스타일이 참 독특하니 만화 주인공 같아요.ㅎㅎ

머리 어떻게 저렇게 했을까요? 아무나 신을 수 없다는 흰색 무늬 스타킹이네요. ㅋㅋ

 

눈에 띄는 가방은charity shop에서 구입한 거래요.

심플한 니트와 레깅스, 워커로 무난한 스타일

큰 창의 모자와 즐겨입는 가죽 자켓에 원피스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블루 스트라이프 드레스와 핑크 가방~ 계절에 완전 안성맞춤!

블랙으로 무난한데, 핑크로 포인트 좋아요.

 

몸매가 되니 저런 달라 붙는 원피스를 입을 수 있지 않을까요? 완전 부럽네요.

정말 편한 복장이지만, 스타일리쉬해 보이네요.

개와 산책나온 복장이에요. ㅎㅎ

5월에 빠질 수 없는 꽃무늬 원피스에요. 특히 요즘 벨트 원피스가 유행이에요.

이것 저것 매치했는데, 전체적으로 자유스러운 스타일링..멋져요.

완전 시원해보이면서 여성스러운 핑크 원피스~

빈티지 스러운 벨트와 원피스..소화하기 힘들어 보이지만...

날씨는 좋지만, 바람이 세게 부는 영국 날씨에 원피스 위에 청자켓은 필수~

빈티지 스타일의 원피스 넘 이뻐요.거기다가 빈티지 가방까지~

                                                                   (출처: Vogue, Glamour.co.uk)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영국품절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