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품절녀의 영국 귀양살이 seasno 1 (2010-2014)/영국인과 문화

외국인 남친이 손수 준비한 생일파티, 감동

by 코니팀장 영국품절녀 2013. 5. 20.



몇 주 전에 페이스북으로 지인의 외국인 남자 친구에게 생일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그는 여자친구의 30번째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었어요. 원래는 올해 첫 바베큐 파티로 하려고 했는데, 당일 날씨 상태가 좋지 않아 집 안에서 생일 파티가 열렸습니다. 저희 부부는 시간에 맞춰 음료수 등을 사가지고 파티 장소에 도착했지요.

 

이미 집 안에서는 남자 친구의 지휘 아래 음식, 내부 꾸미기가 끝난 상태였어요. 여자친구의 특별한 서른번째(?) 생일을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한 남자친구를 보니 조금 부럽더라고요. ㅎㅎ 저는 아줌마여도 여전히 이벤트에 약한 한국 여자인가 봅니다.

전에 일본인 친구가 저에게 깜짝 이벤트를 좋아한다고 하니까..이렇게 말했던 적이 있어요.

"역시 한국 여자야... 한국 여자들은 이벤트를 좋아하는 것 같아~~"

아무튼 생일 주인공에게 부러움 반 질투 반을 느끼며, 생일 파티에 초대된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었지요. 국적이 얼마나 다양한지요. 한국, 유럽 젊은이들이 한 가득 모였습니다.

 

 

친구들은 그 커플의 연애 과정 등을 그림으로 표현했어요.

 

 

한국에서 과연 30번째 생일이라...

이런 문구는 절대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오늘 파티 호스트인 남자 친구는 여자 친구 생일 파티 음식 메뉴를 선정하고, 직접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음식들을 함께 준비했다고 합니다. 테이블에는 간단한 음료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다과가 놓여 있었어요. 그날 저희 부부는 처음 본 사람들과 소개를 하면서 인사를 나눴습니다.

 

 

드디어 생일 파티 음식이 차려졌습니다.

 

 

 

샐러드, 타이 카레, 감자 요리, 고기(바베큐) 요리, 미트볼, 피자 등등  

 

 

부페식으로 각자 음식을 접시에 덜어서 먹는 중입니다.

 

 

 

 음식이 담겨진 저의 접시입니다. 

다 맛있었어요. ㅎㅎ

 

생일 파티에 초대 받은 저희들은 맛있는 음식과 와인, 맥주를 먹고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음식을 다 먹은 후에 가장 중요한 생일 축하 순서가 있었습니다.

 

남자 친구가 그녀를 위해 직접 만든

 "생일 치즈 케이크"

 

 

서른 개의 초에 불을 다 붙이느라 울 신랑이 좀 고생했어요. ㅎㅎ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서른번째 생일을 맞은 주인공은 촛불을 끄고 얼굴에는 감동이 가득했지요. 그런데 생일 파티를 준비한 남자 친구가 잠시 없을 때 주인공인 여자친구가 말하길..

남자친구가 다소 어설퍼서....

생일 파티 계획하고 있는 자료들을 우연히 다 보게 되었다. ㅎㅎ

 

그 말에 다들 한바탕 웃었습니다. 물론 여자친구가 깜짝 파티에 대해 어느 정도는 알고 있었다고 할지라도 그게 뭐 대수겠어요? 그녀는 얼마나 감동이었을까요? 사실 둘이 밖에 나가서 외식하고 생일 선물 하나 해 주면 정말 간단하고 편할텐데요. 남자친구는 손수 생일 파티를 하나부터 열까지 다 준비하였으며, 그녀의 친구들에게 파티 초대장을 보낸 다정한 마음씨가 생일 주인공뿐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감동을 준 것 같습니다.

 

 

서른 개의 초를 다 뽑아내고 나니 생일 케이크에 구멍이 송송 나 있지요?

남자친구의 사랑이 듬뿍 담긴 상당히 달콤한 맛이에요. ㅎㅎ

 

제가 울 신랑에게 "남자친구의 깜짝 생일 파티"가 부럽다고 하면 이렇게 말할 것이 뻔합니다. "너는 한 적있냐? 왜 너만 바라냐?" 그렇게 말하면 할 말이 없긴 합니다. 저는 이렇게 남편 친구들을 불러서 손수 생일 파티 해 줄 생각은 해 본적이 전혀 없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여자 친구의 생일 파티를 직접 준비한 남자친구가 대단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사실 오늘이 울 신랑 생일입니다. 저는 신랑 생일을 위해 프랑스 레스토랑에 예약 해 놓았습니다. 제 나름대로 신랑의 생일을 축하해 주려고요. 축하 방식은 달라도 진심은 다 마찬가지 아닌가요? ^^

 

                 로그인 필요 없으니, 추천 버튼 꾸욱~ 눌러 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댓글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