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품절녀의 영국 귀양살이 seasno 1 (2010-2014)/유럽 한류

헌팅한 영국 여자 집에 놀러간 한국 남학생, 깜짝 놀라

by 영국품절녀 2012. 3. 2.


영국으로 유학을 온 지 약 일주일도 채 안 된 한국 남학생은 중국인 친구와 함께 낯선 영국의 밤 거리를 거닐고 있었답니다. 학기 시작 전이라  할 일도 크게 없었던 동양인 남학생 둘은 심심하던 찰나, 펍에서 나오는 예쁘장하게 생긴 영국 여자 둘을 보게 되었지요.


한국 남학생: (단숨에 그녀들에게 다가가)  "우리와 술 한 잔 더 마시는게 어때?" 

그런데, 펍이 문을 닫는 시간이라 더 이상 술집을 찾을 수가 없었다고 해요.
영국 여자들: 우리 집 가서 술 마실래?
동양 남자들: OK~~


그렇게 엉겹결에 영국 여자들을 따라나선 동양 남자 둘~


영국 여자 집에 가서 그들은 서로 통성명을 하고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
갑자기 영국 여자 둘이 일어나더니, 동양 남자 둘에게 보여준 노래와 춤은 다름아닌......
 

소녀시대 " Gee "


                                                
                                                                        (출처: 구글 이미지)


                                                       (출처: 소녀시대 Gee 유투브 캡쳐)
 


영국 여자 둘: (소녀시대 Gee 음악에 맞춰)  Geegeegeegee, baby baby baby ~~~
동양 남자 둘: 허걱~~


                                                (출처: 소녀시대 Gee 유투브 캡쳐)
           
당사자들의 말에 의하면, 영국 여자 두 명은 소녀시대 안무를 똑같이 따라하며 Gee를 부르더랍니다.
그녀들은 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직장인들이라고 해요. 나이는 22~3살 정도고요.


한국 남학생은 상상도 못했던 영국 여자들의 모습에 너무도 놀랐답니다. 왜냐하면, 그 당시 한국 남학생은 영국에 온 지 일주일도 채 안 된 상황에서 한류 팬인 영국 여자들을 처음 본 것이기 때문이지요. 물론 한국 미디어를 통해 K-pop이 유럽에서 인기가 있다는 뉴스는 종종 들었겠지만, 그 모습을 실제로 목격하다니요. 처음에는 자신의 눈 앞에서 벌어지고 있는 풍경이 믿어지지가 않았답니다. 하긴 저는 한류팬들을 영국에서 종종 만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한국 노래를 부르는 그들이 참 신기한데 말이지요. 처음 영국에 오자마자 영국 한류 팬의 모습을 봤으니 말 안해도 아시겠지요?


그런데, 전 솔직히 한국 남학생이 길거리에서 무턱대고 영국 여자들에게 말을 걸어 함께 시간을 보냈다는 말에 좀 의아했어요. 제가 지금까지 경험하고 들었던 말에 의하면, 보통 영국 여자들은 낯선 사람에 대한 공포 및 적대감이 다소 심한 편이라고 합니다. 또한 성별에 상관없이 외국인들에게는 큰 관심이 없어요. 특히 동양인 남자에게는 더욱이요.

그런데, 그녀들이 동양 남자 둘의 제안에 흔쾌히 동의한 것은 "한류"라는 것이 작용한 것은 아닌가 싶어요.
한국 가요를 좋아하니까 자연스럽게 한국 남자에게도 적대감 혹은 이질감이 덜 느껴졌나 봅니다. 그러니 동양 남자들을 처음 봤지만, 스스럼 없이 집에까지 초대를 한 걸 보면요. 아마도 소녀시대 팬인 그녀들은 남학생이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까 너무 반가운 나머지 소녀시대의 노래와 춤을 보여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남 앞에서 춤추고 노래 하는 것...  이것도 문화 차이 인가요? )


갈수록 퍼지는 유럽 한류 덕분에 영국에서도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벌어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 한국 남자와 유럽 여자들과의 관련 이야기가 많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한류 팬들은 여자들의 비율이 높으니까요. 앞으로도 계속되는 영국에서 본 다양한 한류 관련 이야기 기대해 주세요.

 

     로그인 필요 없으니, 추천 버튼 꾸욱~ 눌러 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한류 관련 더 보기

한류로 접근한 우크라이나 여대생과의 끔찍한 추억

 한국 사극만 보는 유별난 유럽인 시어머니, 못말려

한국 김치에 질린 유럽 대학생, 얼마나 먹었길래

K-pop 모른다고 한국인 구박하는 유럽인, 난감